coupang [거래명세서] 거래명세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쿠팡 [거래명세서] 거래명세서는 어디에서 받을 수 있나요?
거래명세서는 마이쿠팡 주문목록에서 고객님께서 직접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단, 거래명세서 확인 및 출력은 PC 웹사이트에서만 가능합니다. (모바일에서는 확인 불가)


거래명세서 출력하기 (PC 웹사이트)

① 마이쿠팡 → MY쇼핑 → [주문목록/배송조회] 이동

② 해당 상품에서 [주문 상세보기] 클릭

③ 하단의 ‘결제영수증 정보’에서 [거래명세서] 클릭

④ ‘공급받는자’ 부분에 정보 직접 입력 (사업자등록번호, 상호명, 성명, 사업장주소, 업태, 종목)

⑤ 우측 상단에 [출력] 클릭




쿠팡 [쿠페이 계좌이체] 미성년자 혹은 외국인도 사용할 수 있나요?

미성년자 혹은 외국인일 경우 아래 조건에 해당된다면 쿠페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미성년자 일 경우
- 14세 미만은 쿠팡 회원가입이 가능하지 않습니다. 가입이 가능한 14세 이상의 본인명의의 계좌를 등록한 회원은 쿠페이를 등록/사용할 수 있습니다.


■ 외국인일 경우
- 국내에 거주 중이며 유효한 외국인등록증을 소지한 경우 쿠팡 회원가입 후 쿠페이를 정상적으로 등록 /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계좌 등록 시 은행 계좌주(예금주)명과 쿠팡 회원명의 철자가 다르거나 성과 이름의 순서가 다를 경우 쿠페이 등록이 가능하지 않으니 참고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본인 인증 시 회원정보에 등록된 정보와 일치하지 않는다고 합니다.

본인 인증은 본인 명의로 가입한 휴대폰으로만 인증할 수 있습니다. 가족 등 다른 사람의 명의로 된 휴대폰 번호로는 인증이 불가합니다. 또한, 본인 인증 시 통신사를 알맞게 선택하였는지 전화번호를 정확히 입력하였는지 한 번 더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만약, 이전에 쿠팡에서 이미 인증을 한 후 변경된 개인정보가 있다면 회원정보를 수정한 후 다시 인증을 시도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본인인증 시 이미 가입한 회원으로 인증이 불가합니다.

고객님의 정보로 이미 가입된 아이디가 존재할 경우 추가 본인인증이 제한됩니다. 다음의 경로를 통해 본인의 아이디를 찾은 후 로그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해당 아이디로 다시 본인인증을 한 후 쿠페이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아이디 찾기
로그인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이메일) 찾기]





쿠팡 [쿠페이 신용카드] 등록 가능한 신용카드는 무엇인가요?

모든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개인 신용/체크카드,개인 명의의 법인카드 가능)

※ [주문/결제] 페이지에서 할부 개월 수를 선택하시면 무이자 할부 가능여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무이자 할부 혜택은 변경될 수 있으며, 카드사 별로 매월 무이자 할부 기준이 달라질 수 있으니 정확한 혜택은 카드사에 문의 바랍니다.




출처: 쿠팡
많이찾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