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본인인증] 본인확인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쿠팡 [본인인증] 본인확인을 하는데 인증번호가 오지 않습니다.
다음의 사항에 해당하는 경우 인증번호 수신이 불가할 수 있습니다.

 • 기존에 쿠팡에 등록한 휴대폰 번호와 현재 사용하는 휴대폰 번호가 다를 경우 :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휴대폰 번호 변경을 요청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1577-7011) 또는 한국모바일인증 전화번호(02-2033-8500)가 수신거부 되어 있는 경우 :
본인의 휴대폰에서 해당 번호의 수신거부를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사용자가 많을 경우 서버가 원활하지 않아 일시적으로 인증번호 수신이 지연될 수 있습니다.






쿠팡 [본인인증] 로그인 시 여러 번 인증 실패로 새로운 환경에서 이용이 불가합니다.
새로운 환경에서 여러 번 로그인을 실패하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기 위해 당일 밤 12시까지 로그인이 제한됩니다. 다음 날 0시 이후 다시 로그인을 시도할 수 있습니다. 만약, 본인이 로그인을 시도한 것이 아니라면 쿠팡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이중인증] 새로운 기기가 등록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는데 제가 모르는 기기입니다.

아래 [회원정보 수정 바로가기]를 클릭한 후 비밀번호와 아이디를 즉시 변경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본인인증] 로그인을 할 때 왜 휴대폰/이메일 본인 인증을 해야 하나요?

로그인을 할 때 본인 인증을 하면 새로운 환경에서의 접속을 알 수 있어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보호할 수 있습니다. 본인 인증번호는 휴대폰 문자 또는 이메일로 전송됩니다. 만약 인증 요청 후 인증번호를 받지 못하셨다면, 아래의 내용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휴대폰 인증 후 문자를 못 받은 경우

본인의 휴대폰에서 아래의 전화번호가 수신거부 되어있는지 확인 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7011

• 한국모바일인증 전화번호 : 02-2033-8500

 

이메일 인증 후 메일을 못 받은 경우

본인의 이메일에서 아래의 메일주소가 스팸처리 되어있는지 확인 후 해제해 주시기 바랍니다.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쿠팡 [로켓직구] 로켓직구에서 판매하는 상품은 정품이 맞나요?

네, 로켓직구 상품은 쿠팡이 보증하는 해외 정품이 맞습니다. 단, 해외 현지 국가의 내수용 상품으로 한국으로 공식 수입 및 유통되는 상품과 표지 디자인 또는 포장 방식이 다를 수 있습니다.




쿠팡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에 등록한 카드를 재발급 받으면 다시 등록해야 하나요?
네, 카드를 재발급 받으면 카드번호가 변경되기에 다시 등록해야 합니다. [쿠페이 홈 → 결제수단 관리]로 가셔서 기존에 등록된 카드는 삭제해 주시고, 재발급 받은 새 카드를 등록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