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취소 철회] 배송상품의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쿠팡 [취소 철회] 배송상품의 주문취소 신청을 철회하고 싶어요.
배송상품은 주문취소 신청 시 바로 결제취소가 적용되어, 이후 주문취소의 철회가 불가합니다. 이미 주문취소를 신청하셨다면 재구매를 부탁드립니다.






쿠팡 [와우 멤버십] 새벽배송 날짜와 배송시간을 지정할 수 있나요?

아니요. 새벽배송은 다양한 요소(상품재고, 배송준비시간, 배송경로, 배송물량 등)에 의해 배송 방문시간이 달라지기에 배송 날짜와 시간을 지정할 수 없습니다.

 
배송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주문목록 → 상품선택 → 배송조회





쿠팡 [회수] 회수 일정이 지났는데 반품 상품을 안 가져갔어요.

먼저 마이쿠팡에 안내된 회수 예정일을 확인해 주세요.

반품 회수 현황 확인하기
마이쿠팡 → 취소∙반품∙교환목록 → 상품선택 → [회수조회] 클릭

 
이외에도 다음의 경우에 해당하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 반품 신청 시 선택한 회수지에 상품을 보관하지 않은 경우

• 반품 상품이 여러 가지인데 구분이 명확하지 않아 택배기사가 인지를 못한 경우

• 택배사에서 회수 연락을 드렸으나 고객이 부재중인 경우

• 택배사의 회수 요청 문자에 답장을 못한 경우

 
로켓배송 상품

마이쿠팡에 안내된 회수 예정일에 회수되지 않은 경우, 쿠팡친구는 평일 기준 1일 이내, 택배기사는 평일 기준 1~2일 이내 회수지에 다시 방문하여 반품 상품을 회수합니다. (일요일 및 공휴일 제외)

 
로켓직구 / 판매자 배송 상품
마이쿠팡에 안내된 회수 예정일 및 택배기사가 약속한 회수 예정일에 회수되지 않은 경우, 쿠팡 고객센터 또는 해당 택배사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쿠팡 [신용카드] 다른 사람 명의의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한가요?

네, 다른 사람 명의의 카드로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각 디바이스 별로 주문/결제페이지에서 다음과 같이 진행해 주세요.

모바일
• 결제수단 → 신용/체크카드 → 결제하기 → 카드정보 직접입력 → 다른 명의 카드 → 다른 명의 카드 결제

• 단, BC/KB카드의 경우 [ISP/페이북 결제] 버튼 사용

PC
• 결제정보 → 결제방법 → 신용/체크카드 → OOO님 명의 카드 해제 후 결제하기  




쿠팡 [회원가입] 제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 번호가 없는데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네, 다른 사람의 휴대폰 번호로 등록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단, 휴대폰 번호 명의자 정보로 본인 인증을 성공해야 하며, 등록된 휴대폰 번호로 구매 및 취소정보, 티켓번호, 주요 서비스 정책 변경 등의 중요한 정보를 안내해 드리므로 최대한 가입자 본인 명의의 정보를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정기배송, 성인용품구매 등 일부 서비스는 인증된 본인에 한하여 제공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쿠페이 머니 충전방법은 어떻게 변경하나요?
쿠페이 머니 충전방법 변경은 등록계좌를 변경하거나, 무통장입금 계좌를 발급받는 방식으로 변경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아래의 마이쿠팡을 통해 고객님께서 직접 쉽고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등록계좌를 변경하는 방법

① 마이쿠팡에서 [쿠페이 홈]으로 이동

② 쿠페이 머니 [충전] 버튼 클릭

③ 충전방법 [변경하기] 버튼 클릭

④ 등록계좌 부분에서 ‘나의 은행계좌’ 또는 ‘다른 계좌추가’ 선택

⑤ 계좌정보 입력 후 [등록하기] 클릭하여 완료

 

무통장입금(가상계좌)으로 변경하는 방법

① 마이쿠팡에서 [쿠페이 홈]으로 이동

② 쿠페이 머니 [충전] 버튼 클릭

③ 충전방법 [변경하기] 버튼 클릭

④ 무통장 입금 부분에서 ‘나의 무통장 입금계좌’ 또는 ‘다른 계좌추가’ 선택

⑤ 입금할 계좌의 [계좌복사] 클릭 후 사용하면 완료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