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오븐 with U+스마트홈] LG 오븐이 고장 나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하시면 자세한 안내를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원격급식기, 간식로봇을 쓰다가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있나요?

아니오. 개통 후에는 다른 기기로 변경할 수 없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112 출동신고 기능은 어떤 기능인가요?
금고 이용 중 발생하는 비상 상황에 긴급하게 대처하기 위해 112 전화신고, 112 문자신고 기능을 제공합니다.
- 사전에 주소를 등록해서 문자 신고 시 별도의 주소 입력 과정 없이 즉시 신고 문자를 보낼 수 있습니다.
단, 112 문자 신고 시 문자 미전송, 경찰 출동에 대해서 LG U+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 112 경찰청에서 문자 수신시점에 문자 메시지를 회신하므로 만약 회신받지 못한 경우 재발송 또는 전화신고를 다시 해야 합니다.
* 112 허위/장난 신고 시 경범죄 처벌법 제3조 제3항 제2호에 따라 처벌될 수 있으므로 잦은 신고 및 테스트를 위한 신고는 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IPTV] 다시보기 VOD 업데이트는 언제 되나요?
다시보기 업데이트는 방송사 사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습니다.
   
<지상파 기준>
- KBS와 SBS는 방영 종료 후 1시간 이내에 HD화질로 업데이트가 됩니다.
- MBC는 방영 종료 후 1시간~1시간 20분 이내에 SD화질부터 업데이트 됩니다.
※ 단, 방송사 사정에 따라 업데이트가 지연 될 수도 있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신청서 작성 시 본인인증은 왜 하나요?

이동통신서비스를 제공하는 전기통신사업자(이동통신사업자)는 서비스 계약을 체결하는 경우 계약 상대방의 동의를 받아 본인 여부를 확인해야 합니다.
(「전기통신사업법」 제32조의4제2항 및 「전기통신사업법 시행령」 제37조의6제1항)
개인정보보호와 명의도용 등 고객 피해 예방을 위해 다소 번거롭더라도 필요한 사항입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전원으로 연결하여 사용해도 되나요?

일반 스마트폰 충전 케이블을 사용해도 동작하지만 연결 부분이 헐거워 쉽게 빠질 수 있습니다.
또한 제공된 전원이 아닌 다른 전원을 사용 시 전자파 인증에 대한 보증이 어렵습니다.
제품과 동봉된 케이블을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하니웰 온도조절기 with U+스마트홈] 하니웰 온도조절기를 U+스마트홈 앱과 연동하여 사용 시 요금은 어떻게 되나요?

U+스마트홈 앱 설치 후 로그인 하면 별도의 이용료 없이 스마트홈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쿠쿠 정수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해제 또는 변경할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의 기기등록/해제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 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메뉴 → 우리집관리 → 기기등록/해제 → 기기 해제 하기 → 해제할 기기를 선택 후 해제 진행
사용자 ID의 변경을 원하시는 경우, 변경하고자 하는 ID로 현재 쿠쿠 정수기 기기를 등록한다면 기존에 등록되어 있던 ID에서는 기기가 자동 해제됩니다.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