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동작감지센서_Easy 전용] 동작감지센서 연결끊김 메시지가 사라지지 않으면 어떻게 하나요?
아래 해결 방법을 따라해 주세요.
 
- 먼저 네트워크 연결에 이상이 없는지 확인해 주세요. 맘카에도 연결 끊김 아이콘이 있다면 와이파이 연결이 끊어졌다는 의미입니다. 와이파이를 다시 연결해 주세요.
- 배터리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초기화버튼을 1회 눌렀을 때, 상태표시등이 파란색으로 깜빡이지 않으면 배터리를 교체해야 합니다.
- 그래도 사라지지 않으면, 아래 안내에 따라 동작감지센서를 직접 연결해 주세요.
 
① U+스마트홈 Easy 앱 홈 화면 오른쪽 상단의 [+]버튼을 누른 후 '기기등록'화면에서 [동작감지센서] 선택하기
② '허브 선택' 화면이 나오면 [맘카] 선택하기
③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할 준비가 되었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동작감지센서의 초기화버튼을 5초간 길게누르기
④ 맘카 Easy의 "연결중입니다.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라는 음성 안내를 들은 후, '기기 정보 입력' 화면에서 기기 이름과 위치를 입력하고 [확인] 누르기
⑤ 맘카 Easy에서 "기기를 연결하였습니다"라는 음성 안내가 나오면, 홈화면에서 '연결끊김' 아이콘이 사라졌는지 확인하기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측정한 수면결과를 다른 가족도 함께 볼 수 있나요?


측정된 수면점수를 여러 명이 공유할 수 있습니다.

1.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휴대폰으로 U+스마트홈 앱을 다운로드 하여 회원가입을 해주세요.

2. 기존 스마트홈 서비스 가입자가 U+스마트홈 앱에 로그인하여 '메뉴' →'가족관리 추가하기'를 눌러서 새로 등록하려는 가족의 아이디 또는 휴대폰 번호를 입력합니다.

3. 기존 스마트홈 가입자와 새로 등록한 가족이 수면점수를 함께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잠이 들면 자동으로 선풍기가 꺼지도록 하고 싶어요.
수면센서 외에 플러그를 함께 사용하고 계시다면 아래와 같은 방법으로 가능합니다.
1. 선풍기 전원을 플러그에 연결하세요.
2. U+스마트홈 앱의 자동실행 메뉴에서 수면센서 '잠든 것을 감지하면'을 선택하고 다음 을 누르세요.
3. 선풍기에 연결한 플러그를 선택하고 '차단하기'를 설정하세요
*단, 센서 측정방식 특성상 수면센서 위에서 움직임이 없는 경우(예.스마트폰사용, 독서 등) 잠든 것으로 감지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U+스마트홈 앱] 제품이 원격으로 제어가 되지 않아요. (U+스마트홈 앱에서 기기를 찾지 못해요)
U+스마트홈 서비스는 댁내에 위치한 AP와 허브가 켜져있어야만 제어 가능합니다.
1. AP의 전원을 껐다가 다시 켜보세요.
2. AP와 랜케이블을 확인해보세요 - 랜케이블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시고, 빠지지 않도록 해주세요.
3. AP에 연결된 동글 허브를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 고급형 허브의 경우 전원을 껐다 켜거나, 랜선을 뽑았다가 다시 꽂아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가입 시 받을 수 있는 제휴 혜택은 어디에서 확인할 수 있나요?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펫카 → [커뮤니티] → [특별 혜택] 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LG 로봇청소기] U+스마트홈 앱에서 LG 로봇청소기 원격제어를 실패하거나 실제 제품 상태와 일치하지 않으면 어디로 문의해야 하나요?

LG Smart ThinQ 앱에서 같은 문제가 확인된다면 LG 서비스 센터 1588-7777로 문의해 주세요.
LG Smart ThinQ 앱에서는 정상적으로 동작하지만 U+스마트홈 앱에서만 문제가 확인된다면 U+ 고객센터 101으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