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ONE 포인트 [포인트 사용 오류]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했더니 사용할 수 없대요. 어떻게 된거죠?

CJ ONE [포인트 사용 오류] 포인트를 사용하려고 했더니 사용할 수 없대요. 어떻게 된거죠?
아래의 사유에 해당될 경우 포인트 사용이 제한될 수 있습니다.
 
- 카드 등록이 안된 경우
 카드 발급 후, 회원님의 정보에 카드를 등록하셔야 포인트를 사용 가능합니다.
 웹사이트 또는 고객센터(1577-8888, 평일09시~18시)를 통해 카드 등록 부탁드립니다.
 (단, 사전 CJ ONE회원으로 가입이 되어 있어야 카드 등록이 가능합니다.)
  만약, 이미 등록 된 카드로 확인 되고 있음에도 사용 되지 않는다면, 소지하고 계신 카드의 등록정보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본인에게 등록된 카드가 아닐 경우 사용이 어렵습니다. 누구에게 등록된 카드인지 알 수 없는 카드라면, 고객센터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 카드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
   마그네틱이 손상된 경우는 해당 카드를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불편하시겠지만 신규 카드 발급 및 등록을  부탁드립니다. 새 카드를 등록하시면, 기존 포인트가 새 카드에 통합되어 즉시 사용 가능하므로, 신규 등록 카드를 이용 해 주시면 됩니다.
 
 
- 카드 비밀번호를 모르는 경우
  타인의 포인트 도용 및 부정 사용 등을 막고 회원님들의 보다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해 10,000포인트 이상 사용 시 카드 비밀번호를 확인하고 있습니다.(카드 등록 시, 비밀번호 필수 등록)
단, CJ푸드빌 매장의 경우 20만 포인트 이상일 경우만 비밀번호 입력. (대상 매장 : 뚜레쥬르, 빕스, 제일제면소,더플레이스, 계절밥상, CJ푸드월드, N서울타워 2021년 8월 26일 기준)
  카드 비밀번호 변경 혹은 잊어버리셨을 경우 CJ ONE 홈페이지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선택 후하단에 [카드 비밀번호 변경]이라는 버튼 클릭 후 변경 및 고객센터를 통해 비밀번호 변경, 혹은 신규 비밀번호 등록을 하실 수 있습니다.
 
 
- 카드 해지를 신청한 경우
  카드를 분실하였을 경우 회원님의 편의 및 안전한 포인트 관리를 위해 카드 분실신고 혹은 카드 해지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이 경우 분실신고 접수 및 해지된 카드는 포인트 적립과 사용이 불가합니다.
  분실신고 취소는 CJ ONE 웹사이트(www.cjone.com) 및 고객센터를 통해 하실 수 있습니다.
  단, 카드 해지의 경우는 영구 사용 정지 신청을 의미하므로 사전에 신중히 판단하신 후 카드 해지를 하시기 바랍니다.
 
 - 부정 고객인 경우
   본인이 구매한 금액과 상관없이 포인트를 적립하거나 타인의 포인트를 임의로 사용하는 경우로 의심되는 경우 회사의 규정에 의해 부정고객으로 등록되어 포인트 이용에 제한이 있을 수 있습니다.
   이 경우 고객센터로 문의 바랍니다.




CJ ONE | 포인트로 결제했다가 구매를 취소하게 되면 결제 시 사용한(차감된) 포인트는 어떻게 되나요?
해당 금액 그대로 가용 포인트로 환원됩니다.
정확한 취소여부 확인은 이용해주신 해당 제휴사 고객센터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CJ ONE [카드분실 시 포인트 사용] 카드 분실 후 포인트 사용은 어떻게 하나요?

먼저 카드를 분실하셨을 경우, 회원님의 안전한 포인트 사용을 위해, CJ ONE 홈페이지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메뉴 또는 고객센터 ARS(1577-8888, , 평일09시~18시)를 통해 카드 분실신고를 하시기 바랍니다.

(카드를 분실신고 하여도 포인트는 유지 됩니다.)
포인트 사용 시에는 등록 된 모바일 카드 및 마그네틱 카드를 제시 하셔야 하므로 새 카드 발급 및 등록을 하셔야 합니다. 카드 발급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 일반 마그네틱 카드 발급방법은
   가까운 CJ 제휴사 오프라인 매장인 CGV, 뚜레쥬르, 빕스, 올리브영 등을 방문하셔서 새로운 CJ ONE 카드를 받아 PC를 통해 CJ ONE홈페이지 로그인 한 후 [홈 > 나의 ONE > 카드 관리/변경] 에서 등록 후 이용 가능합니다.
 
 - 스마트폰을 이용하신다면  CJ ONE APP을 다운 받으셔서 CJ ONE의 아이디와 비밀번호로 로그인 해주시면 바코드 형식의 모바일카드를 발급 받을 수 있습니다.
 - MMS모바일 카드 발급방법은 CJ ONE홈페이지 접 속 후
  [모바일 MMS 카드 발급]
   메뉴를 통해 문자형식의 모바일카드를 발급받을 수 있습니다.
   마그네틱 카드 등록은 웹사이트 및 고객센터를 통해 등록 후 사용 가능합니다.
   신규 카드를 등록 하시면 기존 포인트는 새 카드에 통합되어 그대로 이용 가능 합니다.



출처  CJ ONE  자주묻는 질문 https://www.cjone.com/cjmweb/customer/faq.do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