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NUGU (SK스토아)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SK텔레콤 NUGU [FAQ] (SK스토아)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SK스토아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SK스토아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SK스토아) 여러 개의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는 없나요?
현재는 한번에 1개의 상품만 주문이 가능합니다. 묶음 구매나 장바구니 담기 구매 등의 기능은 지원하지 않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SK스토아) 주문 내역, 결제 금액, 배송 상태 등을 확인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구매 내역에 대한 확인은 "아리아, SK스토아 주문 조회해줘" 또는 "아리아, SK스토아 주문내역 알려줘" 등의 음성 명령을 통해 세부 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구매 내역이 복수인 경우, 가장 최근 상품부터 순차적으로 안내가 진행됩니다.

NUGU 앱의 'NUGU 주문내역' 메뉴를 통해서도 확인이 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FAQ] (SK스토아) 주문 취소/수정을 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주문 취소 및 수정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SK스토아) 주문한 상품을 교환/환불하고 싶은데 어떻게 해야 하나요?
교환/환불에 대한 내용은 SK스토아 모바일 홈페이지(m.skstoa.com) 또는 SK스토아 고객센터(080-807-1313)로 문의 부탁드립니다.

NUGU 서비스에서는 SK스토아 주문 내역 및 현황 조회만 가능하며, 나머지 기능은 SK스토아 고객센터를 통해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서비스에 대해서 알려주세요.
CJ온스타일에서 방송 중인 상품을 B tv x NUGU를 통해 TV 화면을 보며 음성으로 대화하며 주문하는 서비스 입니다.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동하신 후 결제 정보/배송지 정보를 입력해 놓으시면, CJ온스타일에서 음성으로 편리하게 쇼핑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놓치기 싫은 홈쇼핑 상품, 이제 TV를 보다가 “아리아, 이거 주문해줘“라고 말씀해 보세요.

ARS 연결을 기다리지 않아도 되고, 홈쇼핑 앱을 열지 않아도 되는 똑똑한 쇼핑! B tv x NUGU를 통해 만나보세요.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의 모든 상품을 주문할 수 있나요?
CJ온스타일 서비스는 TV의 CJ온스타일 라이브 채널에서 방송 판매중인 상품만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일부 보험 상품 및 순금 상품을 제외한 여행/보험/렌탈 상품의 상담 신청도 가능합니다.

이전 방송 상품이나 다음 방송 상품을 검색하여 주문하는 기능은 현재 제공되고 있지 않습니다.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