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CJ온스타일 회원이 아니거나 로그인이 안 될때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CJ온스타일 ARS 전화 주문 또는 CJmall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를 통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결제수단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온스타일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온스타일 주문이 제한됩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
CJ온스타일 ARS 전화 주문 또는 CJmall 이용 내역이 없는 경우에는 신규회원 가입을 먼저 완료하셔야 합니다.
회원 가입 및 회원 정보 관련 문의는 CJmall 홈페이지(www.cjmall.com) 또는 CJ온스타일 고객센터(080-000-6002)를 통해 가능합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결제 정보는 어떻게 입력하나요?
NUGU 앱에서 CJ온스타일 계정을 연결한 후, 배송지 주소와 결제 정보를 입력해 주세요.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ID 설정' 메뉴에서 계정 연동이 가능합니다.
연결이 완료되면 '배송지 설정'과 '결제수단 설정' 메뉴가 활성화 되고, 이 메뉴에 해당 정보를 입력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신용카드가 없는데 다른 결제 수단은 없나요?
현재는 11Pay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통해서만 결제가 가능합니다.
11Pay 카드 등록을 하지 않으신 경우에는 음성 주문시 결제 단계에서 '상담원 결제'를 선택하시면 주문 접수 후 빠른 시간 내에 상담원이 연락 드려 원하시는 결제 수단 이용을 도와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배송지 주소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배송지 주소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배송지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해외 배송은 불가능하니 이용에 참고 부탁드립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결제 카드 변경은 어떻게 해야 하나요?
결제 카드 변경은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사용자 설정 > 서비스 설정 > CJ온스타일 > 결제수단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NUGU 디바이스에서 주문을 하지 못하게 설정할 수 있나요?
NUGU 앱에서 음성주문 옵션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NUGU 앱의 '좌상단 메뉴 > NUGU 연결 설정 > B tv x NUGU 디바이스 > CJ온스타일 음성 주문'을 꺼주시면 NUGU 디바이스를 통한 CJ온스타일 주문이 제한됩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상품을 구매하려는데 방송이 끝났어요.
지금 판매중인 상품은 실시간 방송 편성에 따라 변경됩니다. 따라서 방송이 끝나기 전에 주문을 시작하셔야 이용이 가능합니다.
주문을 시작하였는데 방송이 끝난 경우에는 해당 주문을 계속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SK텔레콤 NUGU [FAQ] (CJ온스타일) NUGU 앱에서는 결제할수 없나요?
상품 결제는 B tv x NUGU 디바이스를 통해서만 진행할 수 있습니다. B tv x NUGU에서 상품 선택 후 "결제해줘"라고 음성 명령을 하면 바로 결제가 진행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