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팡 비즈] 개인 회원에서 사업자 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쿠팡 [쿠팡 비즈] 개인 회원에서 사업자 회원으로 변경할 수 있나요?
기존 개인 회원 계정을 사업자 회원으로 변경(전환)할 수 없습니다. 사업자 계정이 필요한 경우 별도로 사업자 회원으로 신규 가입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팡 비즈]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에서 같은 아이디를 사용할 수 있나요?
아니요. 개인 회원과 사업자 회원의 계정 아이디(이메일)는 서로 다르게 가입해야 합니다. 아이디(이메일)가 같을 시에는 회원 가입이 불가합니다. 따라서, 각 계정의 아이디는 서로 다른 이메일을 사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단, 휴대폰 번호는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회원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나요?
네, 다음의 경우엔 사업자 계정 회원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 사업자가 폐업 상태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이 첨부되지 않은 경우

• 인증된 휴대폰의 명의와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주가 상이한 경우

• 가입 시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와 첨부된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자등록번호가 상이한 경우






쿠팡 [프레시백] 프레시백으로 주문했지만 박스나 비닐 포장으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수박, 계란 등 프레시백에 담기 어려운 상품은 박스나 비닐로 포장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쿠팡 [회원정보] 모바일 앱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앱 [마이쿠팡] 메뉴에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모바일 앱 하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

② 왼쪽 상단의 [내이름] 클릭

③ 오른쪽 상단의 [로그아웃] 클릭






쿠팡 [쿠팡플레이] 쿠팡플레이란 무엇인가요?
쿠팡의 와우 멤버십 회원을 대상으로 로켓배송 상품 무료배송/반품 등과 같은 기존의 혜택 외에도 영화/드라마/예능/키즈 등 다양한 콘텐츠를 무료로 시청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쿠팡비즈 회원은 제외, 일부 유료 콘텐츠 제외)


출처:   쿠팡
많이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