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여러 개의 신용카드를 등록할 수 있나요?
네, 쿠페이 홈에 신용카드는 총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단, 쿠팡에 등록된 회원정보와 동일한 카드일 경우에만 등록이 가능합니다.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에 카드 등록이 안 돼요.
쿠페이는 본인 명의의 카드만 등록 및 사용이 가능합니다. 쿠팡의 회원정보와 등록하려는 카드의 명의자 정보가 일치해야 합니다. 가족카드의 경우에도 본인 명의로 발급된 카드만 등록할 수 있습니다.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이미 등록한 카드라고 나옵니다.
기존에 등록한 카드가 보안상의 이유로 삭제되지 않은 상태에서 다시 등록하게 되면 이미 등록된 카드라는 알람을 받게 됩니다.
다른 카드로 등록하시거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확인 후 빠른 안내드리겠습니다.
COUPANG [쿠페이 신용카드] 쿠페이 해지 시 카드는 자동으로 삭제되나요?
해지 즉시 등록하신 카드가 자동으로 삭제됩니다.
COUPANG [고객확인제도] 자금세탁방지제도가 무엇인가요?
자금세탁방지제도란 국내 및 국제적으로 이루어지는 불법자금의 세탁을 적발 및 예방하기 위한 법적/제도적 장치로서 사법제도, 금융제도, 국제협력을 연계하는 종합관리시스템을 의미합니다.
COUPANG [고객확인제도] 고객확인제도는 필수로 이행해야 하나요?
네, 특정금융거래정보법 제5조의2에 따라 대상 고객은 고객확인제도를 이행하셔야 합니다. 고객확인제도 이행 대상 고객에게는 앱푸시, 팝업창 등을 통해서 이행 요청을 드리고 있습니다.
참고사항
• 고객확인제도는 1회성이 아니며 추후에 동일한 고객님께 재 이행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고객 정보는 법령에 따라 처리되고 법에서 정한 용도 외 목적으로는 사용되지 않습니다.
COUPANG [고객확인제도] 고객확인제도가 무엇인가요?
고객확인제도란 금융거래가 자금세탁방지 등의 불법행위에 이용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금융회사 등이 고객과 거래 시 고객의 신원을 확인 및 검증하는 제도입니다.
2019.07.01부터 개정 시행되는 전자금융업자의 고객확인 의무와 특정금융거래정보의 보고 및 이용 등에 관한 법률 제5조의 2에 따라 고객에 대한 신원확인이 필요합니다.
신원확인을 위한 수집 정보
• 고객확인제도 대상자 : 고객 본인의 성명, 국적, 성별, 생년월일, 암호화된 동일인 식별정보(CI), 연락처, 주소지, 계좌정보, 직업/업종
• 일부 고객의 경우, 거래목적, 자금원천, 신분증 확인(진위여부) 추가 확인이 요구될 수 있습니다.
※ 수집된 정보는 법령에 따른 신원 확인 용도로만 사용 및 저장되며 다른 용도로는 활용되지 않습니다.
출처: 쿠팡
FAQ: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