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선일 금고] 제품 설치 관련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 문의는 선일금고 고객센터(1566-4978)로 하시면 됩니다.
- 금고 설치 시 Wi-Fi가 상시로 연결되므로 원활한 통신 기능을 위하여 옷장, 베란다 등 통신 음영지에 설치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솜피 커튼] 커튼이 앱으로 작동이 되지 않는 것 같습니다. 어떻게 하면 되나요?
모터부의 전원선이 콘센트에 잘 꽂혀 있는지 확인하여 주세요. 솜피 커튼은 전기가 공급되어야 동작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입/신청서] 가입/신청서납부방법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서비스에 가입하는 명의자와 예금주 (카드주)가 동일해야 합니다.
가족 또는 다른 분의 카드나 계좌로 신청서를 작성하신 경우에는 전문 상담사가 예금주(카드주)와 확인 전화 후 요청하신 납부방법으로 등록해 드립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수면센서] 수면센서는 어떻게 설치하나요?

제품 설명서를 참조하여 아래 순서대로 설치해 주세요.
1. 수면센서의 전원을 연결하고 침대 시트 아래에 수면센서를 놓으세요. 침대에 누웠을 때 가슴 부위가 닿는 부분에 밴드가 올 수 있도록 위치를 조정해 주세요.
2. 수면센서의 커버를 분리하세요.
3. 침대 시트를 덮고 수면센서의 분리한 커버를 붙여주세요.
4. U+스마트홈 앱에서 수면센서를 등록해 주세요.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정수기 with U+스마트홈] 다른 가족 구성원과 같이 U+스마트홈 앱을 사용할 수 있나요?

가족 구성원이 회원가입만 하면 앱을 함께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추가 등록을 원하는 가족의 스마트 폰에서 U+스마트홈 앱 다운로드 → 회원가입
2) 내 스마트폰 U+스마트홈 앱에서메뉴 → 우리집관리 → 가족 아이디 추가 → 추가할 ID를 입력 후 등록 버튼을 누르면 등록 완료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힘펠 복합환풍기]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제품 설치 및 AS문의는 힘펠 고객센터(1899-0991)로 하시면 됩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펫케어] 보험 가입 신청을 하면 언제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나요?
보험사에서 가입 심사 후 가입 승인 문자메시지를 발송합니다. 문자메시지를 받은 이후부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LG U+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간식로봇] 간식로봇 주행속도를 조절할 수 있나요?
바램(VARRAM) 앱을 통해 설정 가능합니다.
해당 앱이 설치되어 있지 않은 경우 플레이스토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해주세요.



출처:  LG U+  FAQ :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