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SKT NUGU (도미노/BBQ) 다른 곳에서 받은 할인 쿠폰이 있는데 주문할때 어떻게 이용하나요?
NUGU를 통한 주문 서비스 이용 시에는 다른 곳에서 제공받으신 할인 쿠폰은 이용할 수 없습니다.   



SKT NUGU (도미노/BBQ) 도미노/BBQ 서비스의 결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현재 NUGU에서 제공하는 주문배달 서비스의 결제는 음식을 받으실때 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습니다.

다른 결제 수단이 필요하신 경우 SMS로 전송되는 가맹점 정보를 확인하시어 직접 가맹점과 사전 협의하시거나 다른 주문 수단을 이용하실 것을 권장드립니다.


SKT NUGU (도미노/BBQ) 배달 주소는 어디에서 등록/변경해야 하나요?
배달 주소의 등록/변경은 NUGU 앱의 '사용자 설정' 화면에서 연락처 정보와 주소 정보를 입력/수정하여 진행합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계속 주문이 취소되었다고 나와요.
NUGU 디바이스에서 도미노/BBQ를 주문하실 때 음성 안내를 끝까지 듣고 디바이스 상단에 불이 들어올 때 "주문 접수"라고 꼭 말씀해 주셔야 합니다.
NUGU의 안내와 다른 명령을 하시거나 잡음이 들어갈 경우 잘못 인식이 되어 주문이 취소될 수 있으니 유의하셔서 주문 진행 부탁드립니다.



SKT NUGU (도미노/BBQ) 주문 시 메뉴, 수량을 바꾸고 싶어요.
도미노피자 마이 메뉴의 메뉴, 수량 등은 NUGU 앱 > '도미노피자 서비스 화면' > '마이 메뉴' 설정으로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메뉴, 사이즈, 도우, 수량 변경 가능)
단, BBQ는 수량 변경이 어려운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


SKT NUGU (11번가) 11번가 쇼핑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11번가 쇼핑 서비스는 11번가에서 엄선한 11번가 초이스 상품을 음성을 통해 간편하게 주문할 수 있는 음성 기반 쇼핑 서비스입니다.
커피, 물티슈, 분유, 생수, 라면, 기저귀, 세제, 즉석밥 등 다양한 상품을 음성으로 주문하실 수 있습니다.
주문 가능한 상품은 NUGU 앱의 11번가 메뉴에서 '11번가 초이스' 배너를 선택해 확인해 보세요.

[이용 예시]
"11번가에서 라면 주문해줘"
"11번가에서 물티슈 주문해줘"
"11번가 주문 내역 조회해줘"
"11번가 배송 현황 알려줘"


출처: SKT NUGU  자주찾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