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 고객센터 운영시간은 어떻게 되나요?
쿠팡 고객센터는 365일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합니다.
쿠팡 고객센터 전화번호 : 1577-7011 (유료)




쿠팡 [비밀번호] 비밀번호 재설정 이메일이 오지 않아요.

각 메일 서비스에 따라 메일 도착 시간이 조금 지연될 수 있습니다. 메일이 도착하지 않을 경우 스팸메일함을 확인해 보시거나, 쿠팡의 메일 주소가 수신 차단되어 있지 않은 지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이메일 주소 :
noreply@coupang.com / noreply@e.coupang.com






쿠팡 [회원가입] 회원 가입은 어떻게 하나요?

쿠팡 회원가입으로 이동하여 본인의 아이디(이메일), 비밀번호, 이름,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고, 가입에 동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정보는 실제 본인의 정보로 입력해 주시기 바랍니다. 회원 가입 후 첫 구매 시에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이 진행됩니다.

모바일 : 마이쿠팡 → 왼쪽 상단 [로그인] → [회원가입]
PC : 웹사이트 메인 페이지 오른쪽 상단에 [회원가입]





쿠팡 [고객센터] 청각이나 언어장애를 가진 고객이 문의할 수 있는 방법은 없나요?

[고객센터 > 문의하기]로 채팅을 통해 문의 주시거나

107센터(NIA 손말이음센터 https://www.relaycall.or.kr/home/main1.asp)를 통해 고객센터(☎1577-7011) 로 문의 주시면 상담이 가능합니다.

※ 107센터를 통한 중개서비스가 아닌, 타인을 통해 고객센터로 문의 주시는 경우에는 제 3자이므로 회원 본인의 동의가 확인되지 않기 때문에 상담이 불가합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등록증이 아닌 고유번호증을 첨부해도 되나요?

고유번호 또는 고유번호증으로도 사업자 계정 가입이 가능합니다.
단, 주민등록번호가 나오지 않은 고유번호증(최근 3개월 이내 발급된 주민등록번호가 없거나 가려진 상태)을 업로드해주세요.






쿠팡 [쿠팡 비즈] 쿠팡 비즈몰은 어떤 혜택이 있나요?
쿠팡 비즈몰에서는 사업장 전용 상품과 더 많은 혜택을 제공합니다.
사업장에 필요한 상품을 최저가에 구입하고 쿠팡 캐시 추가 적립, 할인 쿠폰 등의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 비즈] 사업주 명의로 가입된 휴대폰번호가 없습니다. 다른 사람의 휴대폰번호를 사용해도 되나요?

사업자 회원으로 가입하려면 사업자등록증에 기재된 사업주 명의의 휴대폰으로 본인 인증을 해야 합니다.
인증된 휴대폰의 명의와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주가 상이할 경우, 회원 가입이 반려될 수 있습니다.


출처:   쿠팡
많이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