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교환/반품] 선물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쿠팡 [교환/반품] 선물 받은 상품에 문제가 있습니다.
주문자 본인이 아닌 경우 개인정보 확인 및 정보제공에 제한이 있기에 교환/반품 처리가 불가합니다. 번거로우시더라도 주문자분께서 직접 문의해 주시면, 빠르게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상품이 문앞에 배송됐어요.

정기배송 상품의 경우, 배송 요청사항에 따라 배송하고 있습니다. 만약 배송 요청사항이 기본설정인 '직접 받을게요, 부재 시 문 앞'으로 설정되어 있다면 문앞으로 배송됩니다.

배송요청사항은 [마이쿠팡 > 정기배송관리]에서 변경할 수 있습니다.


■ 정기배송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1.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

2.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3. [배송요청사항 변경하기] 클릭





쿠팡 [정기배송] 정기배송 배송지를 변경하지 않았는데 다른 배송지로 배송됐어요.

최근에 기본배송지 설정을 수정한 적이 없는지 확인바랍니다.

주소록에서 배송지를 수정/추가할 때 '기본배송지로 저장' 체크박스를 체크하시면 모든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도 일괄 수정됩니다.

■ 기본 배송지 확인방법
 [마이쿠팡 > 배송지관리]

■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의 배송지 변경방법
   [마이쿠팡>정기배송관리]에서 원하는 상품 이미지 선택 후 [배송주소 변경] 클릭





쿠팡 [회원정보] 쿠팡에서 주문한 것이 없는데 결제됐다는 문자를 받았어요.

쿠팡에서는 회원가입을 해야만 주문 및 결제가 가능합니다. 만약 주문한 것이 없는데 카드사 또는 은행에서 결제되었다는 문자를 받았다면 아래의 사항에 해당하는지 먼저 확인을 부탁드립니다.

• 쿠팡 아이디를 가족 등 지인과 함께 사용하는 경우

• 이전에 신청한 정기배송 상품이 자동으로 결제된 경우

• 와우 멤버십 월회비가 자동으로 결제된 경우


위 사항을 모두 확인했음에도 주문 및 결제 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카드사 승인번호와 문자 수신 내역을 확인하여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쿠페이] 쿠페이 종류에는 어떤 것이 있나요?

쿠페이는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쿠페이 머니가 있으며, 결제수단은 최대 10개까지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페이 머니란 쿠페이에 등록된 계좌에서 원하는 금액을 미리 충전(이체)하여 사용하는 결제 수단입니다.

 쿠페이 계좌이체, 신용/체크카드 등록하기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결제수단 관리 → 결제수단 등록

 
쿠페이 머니 충전하기
마이쿠팡 → 결제수단∙쿠페이 관리 → coupay 머니 잔액 [충전하기] 클릭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