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UPANG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회원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나요?

쿠팡 [쿠팡 비즈] 사업자 계정 회원가입이 거절될 수도 있나요?
네, 다음의 경우엔 사업자 계정 회원가입이 거절될 수 있습니다.

 • 사업자등록번호가 유효하지 않은 경우

• 사업자가 폐업 상태인 경우

• 사업자등록증이 첨부되지 않은 경우

• 인증된 휴대폰의 명의와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주가 상이한 경우

• 가입 시 입력한 사업자등록번호와 첨부된 사업자등록증의 사업자등록번호가 상이한 경우





쿠팡 [프레시백] 프레시백으로 주문했지만 박스나 비닐 포장으로 배송되는 경우도 있나요?
네, 수박, 계란 등 프레시백에 담기 어려운 상품은 박스나 비닐로 포장되어 배송될 수 있습니다.




쿠팡 [쿠팡캐시] 쿠팡캐시를 쿠페이 머니로 전환할 수 있나요?

아니요. 쿠팡캐시는 다른 결제 수단으로 전환할 수 없습니다.





쿠팡 [회수] 회수 날짜를 지정할 수 있나요?

아니요, 상품 회수 날짜의 지정은 불가합니다.

반품 접수 후 보통 평일 기준 1~3일 이내에 쿠팡친구 또는 택배기사가 방문하여 반품 상품을 회수해 갑니다. 상품 유형에 따라 회수 일정이 다르니 아래의 세부내용을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쿠팡 [주문확인] 주문 내역을 삭제했는데 교환/반품을 어떻게 하나요?

마이쿠팡에서 주문 내역을 삭제했는데 교환/반품을 원하시는 경우 주문자께서 쿠팡 고객센터(1577-7011)로 직접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고객센터에서 주문 내역을 확인한 후 처리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쿠팡 [선물하기] 선물 받는 사람이 입력한 주소와 연락처가 주문자에게 노출되나요?
아니요. 선물 받는 사람이 입력한 주소와 연락처 정보는 주문자(선물을 하는 사람)에게 노출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운송장에는 선물을 받는 사람(수취인)의 이름이 기재됩니다.




쿠팡 [회원정보] 모바일 앱에서 로그아웃은 어떻게 하나요?

모바일 앱 [마이쿠팡] 메뉴에서 로그아웃을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순서는 아래와 같습니다.

① 모바일 앱 하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 클릭

② 왼쪽 상단의 [내이름] 클릭

③ 오른쪽 상단의 [로그아웃] 클릭



출처: 쿠팡  자주묻는 질문:  https://mc.coupang.com/ssr/desktop/contact/faq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