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우리집 지킴이 Easy] 도어센서 2개 중 하나는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있나요?
스마트홈
아니요. 우리집 지킴이 Easy 구성품은 다른 기기로 바꿀 수 없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외장메모리카드를 사용하면 어떤 점이 좋나요?
스마트홈
감지 영상 뿐 아니라, 맘카가 촬영하는 모든 영상을 녹화할 수 있고, 이를 타임라인을 통해 쉽게 확인할 수 있습니다.
- 타임라인에서 원하는 시간대를 선택하여 과거 녹화 영상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움직임 또는 소리가 감지된 시간대는 선으로 표시되어 있어, 감지 영상만을 쉽게 골라 볼 수 있습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용량을 초과하면 오래된 영상부터 자동 삭제됩니다.
- 외장메모리카드 상태 확인 및 녹화 설정은 U+스마트홈 앱 실행 후 [맘카] → [맘카설정] → [외장 메모리카드 설정]에서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Easy_Easy 전용] 아카라코리아에서 판매하는 CCTV와 다른가요?
스마트홈
네. 맘카 Easy는 LG유플러스에서만 임대할 수 있는 기기입니다.
U+Box와 연결하여 침임 감지 시 녹화한 영상을 안전하게 저장하며, U+의 보안 검증을 통화한 U+전용 기기입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다른 통신사 인터넷을 사용하는데 무드등을 이용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통신사와 상관없이 와이파이 공유기와 무드등을 연결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서비스를 이용하고 싶다면, 우선 U+스마트홈 패키지 요금제에 가입해 주세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드등] 조명의 밝기는 어떻게 조절하나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의 무드등 상세화면에서 조명의 밝기를 바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또는 기기 밑면의 밝기조절 버튼을 눌러 무드등 밝기를 1~4단계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버튼을 한번 누를 때마다 조명밝기가 1단계씩 바뀝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공기청정기 with U+스마트홈] 쿠쿠전자 공기청정기 사용자를 U+스마트홈 앱에서 해제처리 또는 변경할 수 있나요?
스마트홈
- U+스마트홈 앱의 스마트홈 장치 관리 메뉴를 눌러 연동되어 있는 제품을 선택하면 해제 처리 가능합니다.
단, 해제 시 사용 중에 발생한 사용이력 및 스마트제어 설정이 모두 삭제 됩니다.
- 다른 사용자 ID로 현재 장치를 등록한다면 현재의 ID에서는 장비가 자동 해제됩니다.
단, 공기청정기를 타인에게 넘겼을 경우 타인이 U+스마트홈 앱에 공기청정기를 등록하게 되면 내 ID에서는 등록해제 됩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쿠쿠 밥솥]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어디에 해야 하나요?
스마트홈
- 제품 배송 및 AS 문의는 쿠쿠전자 고객센터(1588-8899)로 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