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플러그] 사용하던 플러그가 갑자기 앱에서 실행이 안됩니다.
스마트홈
1)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AP)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시고 허브를 뺏다 다시 꽂아 주세요.
2)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플러그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플러그가 꺼지면 기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가스잠그미는 부모님 댁에 인터넷이 있으면 설치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내 감지 항목 설정에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타사 인터넷도 가입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타사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어도 가스잠그미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단말 한대에 몇 명까지 이용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1명의 스마트폰에 추가로 최대 9명의 구성원을 초대하여 총 10명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무선공유기를 바꾸셨거나 무선공유기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셨다면 전기료미터를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페어링하기 힘드시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신청하시면 방문하여 페어링 해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
스마트홈
1) 허브 및 와이파이 공유기(AP)의 일시적인 연결 실패일 수 있으니 와이파이 공유기의 전원을 껐다가 켜주시고 허브를 뺏다 다시 꽂아 주세요.
2) 플러그에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연결되었는지 확인해 주세요.
허브 또는 와이파이공유기(AP)가 플러그에 연결되어 있을 경우 플러그가 꺼지면 기기가 실행되지 않습니다.
그래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는 경우 LG유플러스 고객센터 국번 없이 101번(무료)으로 문의해 주세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제 명의로 부모님 댁에도 설치가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가스잠그미는 부모님 댁에 인터넷이 있으면 설치 가능합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집에 누가 들어온 적이 없는데 휴대폰으로 알림이 왔습니다.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 내 감지 항목 설정에 ‘모든 움직임’으로 설정하면, 반려동물이나 빛 변화와 같은 작은 움직임까지 인식할 수 있습니다.
원한다면 사람의 움직임만 감지하도록 설정하세요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타사 인터넷도 가입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타사 인터넷을 이용하고 있어도 가스잠그미를 가입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가스잠그미] 단말 한대에 몇 명까지 이용이 가능한가요?
스마트홈
U+스마트홈 앱은 1명의 스마트폰에 추가로 최대 9명의 구성원을 초대하여 총 10명이 사용할 수 있습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맘카] 기기를 분실했습니다.
스마트홈맘카는 임대 기기이므로, 분실 시 고객부담금이 발생합니다. 약정기간 내 분실한 경우 할인반환금도 발생하오니 유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LG유플러스 공식 온라인 스토어 [전기료미터] 전기료미터 연결이 끊겼어요.
스마트홈무선공유기를 바꾸셨거나 무선공유기의 비밀번호를 변경하셨다면 전기료미터를 다시 페어링 해주세요.
페어링하기 힘드시면 국번없이 101로 연락하셔서 AS신청하시면 방문하여 페어링 해드립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많이묻는 질문: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