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U+ [한방에yo] 결합할인을 받기 위해 가능한 요금제와 신규/기기변경 시 모바일 단말은 어떻게 되나요?
결합조건은 단말과 상관없이 요금제 기준이며, 결합가능한 LTE/3G 요금제에 해당되면 결합 가능합니다.
(예) 휴대폰 기기 변경시 할인 유지, 2G 단말이면서 결합 가능한 3G 요금제인 경우는 할인 가능 (2G 요금제는 불가)
엘지 U+ [한방에yo] 3년 약정만료 고객이 재약정 전이나, 이미 인터넷을 재약정한 경우도 결합할 수 있나요?
3년 약정만료 고객이 재약정 전이나, 인터넷 재약정한 경우도 결합 가능합니다.
엘지 U+ [한방에Home2] 인터넷은 3년 약정만 가입 가능한가요?
인터넷 1년 및 2년 약정 가입자도 가능합니다.
단, 3년 약정가입자 할인액의 40%(2년 약정), 20%(1년 약정)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엘지 U+ [한방에Home2] 인터넷은 3년 약정만 가입 가능한가요?
인터넷 1년 및 2년 약정 가입자도 가능합니다.
단, 3년 약정가입자 할인액의 40%(2년 약정), 20%(1년 약정) 수준으로 제공됩니다.
엘지 U+ [한방에Home2] 1인 지정, 구성원 균등할인 방식을 월 중에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월 중에 변경하신 경우 월말에 유지한 방식 기준 으로 제공됩니다.
(※ 1일에 1인 지정 방식 선택 → 15일에 균등할인 변경 후 말일까지 유지 시 균등방식으로 해당월 할인금액 제공)
엘지 U+ [한방에Home2] 1인 지정 방식 선택자인데 월중에 1인 지정자를 변경하면 어떻게 되나요?
월 중에 변경하신 경우 월말 기준 지정할인 고객으로 지정된 고객 기준으로 할인 제공됩니다.
엘지 U+ [U+가족무한사랑] U+가족무한사랑은 어떻게 가입할 수 있나요?
전국 LG U+ 매장에 방문하시거나 고객센터에 전화하시면 가입 상담 가능합니다.
가입을 위해서는 신청인의 신분증, 가족 대표인과의 관계가 표시된 주민등록등본 또는 건강보험증 또는 가족 대표인 기준 가족관계증명서를 제출하셔야 합니다.
엘지 U+ [U+가족무한사랑] U+가족무한사랑은 한방에Yo/Home, (구)가족무한사랑클럽과 중복으로 가입이 가능한가요?
U+가족무한사랑 가입 고객은 한방에Yo/한방에Home/한방에Home2/(구)가족무한사랑클럽과 중복 가입이 불가합니다.
한방에Yo/한방에Home/한방에Home2/(구)가족무한사랑클럽 가입 고객이 U+가족무한사랑 혜택을 희망하시는 경우, 기존 할인 프로그램 해지하신 후에 U+가족무한사랑 가입 신청하시면 됩니다.
출처: LG 유플러스 FAQ: https://www.lguplus.com/support/online/faq