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money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모든 지역에서 사용이 가능한가요?
일반 티머니 카드 이용과 동일하게 사용가능합니다. 자세한 사용처는 티머니 카드&페이 홈페이지 '이용안내 → 사용방법 →사용처안내'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는 어떤 단말기로 이용할 수 있나요? 모든 통신사에서 사용할 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는 ‘티머니의 품질기준으로 인증된 NFC기능 지원 단말기에서 사용이 가능합니다.

예) 갤럭시 S/A/Z/노트 시리즈, LG G/V/Q시리즈 등

※ 아이폰, 갤럭시넥서스 일부 시리즈 등 미인증 단말기는 서비스 지원하지 않습니다.



티머니 -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했어요.

신용카드 결제일을 변경하신 경우, 앱의 월별 청구금액과 실제 청구되는 대금간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를 이용중인 휴대폰을 분실했는데요.
후불청구형인 경우 휴대폰 분실 시 티머니 고객센터(1644-0088)로 신고 가능하며, 분실 신고 시 익일 오전 06시까지 사용된 금액은 정상청구됩니다.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앱에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했는데요.
등록된 신용카드를 분실하셨다면 신용카드사로 분실 신고를 하셔야하며, 앱에서 표시되는 잔여한도까지만 사용가능합니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이용하시기 위해서는 모바일티머니앱에서 등록카드 변경을 진행해주세요.
메뉴:메뉴: 좌측상단(三)->카드이미지 밑 변경




티머니 - 후불청구형 서비스의 경우 일반 충전상, 편의점, ATM기에서도 충전이 가능한가요?
후불청구형 경우 현금 충전이 지원되지 않습니다.




티머니 - 티코인으로 충전이 가능한가요?

충전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에서 충전이 가능합니다.
'APP->우측상단 충전->T-coin 선택->쿠폰번호 입력->충전'




티머니 - 모바일티머니 카드번호는 어디서 확인할수 있나요?
모바일티머니 APP->좌측상단(三)->1010 시작하는 숫자 16자리입니다.



티머니 - 후불청구형 모바일티머니 서비스 등록 후 30일 이상 장기미사용 고객은 어떻게 되나요?
안전한 모바일티머니 사용을 위하여 30일 이상 앱 접속 기록이 없거나 등록된 신용/체크카드의 분실/도난으로 인하여 자동 한도복원이 원활하지 않는 경우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되어 모바일티머니가 자동해지됩니다.
장기미사용 고객으로 분류된 후 다시 앱에 접속하거나 또는 당사 고객센터(1644-0088) 문의 후 재활성화가 가능하며, 재활성화일로부터 3일 이후에 정상사용이 가능합니다.



출처  티머니  카드&페이  자주묻는 질문  https://pay.tmoney.co.kr/ncs/pct/cuscent/ReadFaqBscList.dev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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