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트코 [원클릭 결제] 원클릭 결제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costco [원클릭 결제] 원클릭 결제를 이용하려면 어떻게 하나요?
원클릭 결제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미리 등록된 기본 결제카드와 기본 배송주소가 있어야 합니다.

기본 결제카드 등록하기
[마이페이지에서 등록]
1. 마이페이지>나의 결제수단에서 '결제카드 추가' 클릭
2. 이용약관에 동의 후 '다음' 버튼 클릭
3. 신용카드(현대카드) 정보 입력 후 본인인증 진행
4. '기본 결제카드로 선택' 체크 확인
5. 간편결제 설정 내 원클릭 결제 '해제'를 클릭하여 '선택'으로 변경

[체크아웃 단계에서 등록]
1. 상품이 담긴 쇼핑카트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
2. 배송지 주소 단계에서 '다음' 클릭
3. 결제방식에서 '결제카드 추가' 체크하고 약관 동의 후 '결제하기' 버튼 클릭
4. 결제 완료 후 추가된 카드는 기본 결제카드로 자동 등록됨

기본 배송주소 등록하기
1. 마이페이지>배송주소관리에서 '새로운 주소 추가' 클릭
2. 주소 등록 후 '기본 주소' 체크 확인





costco [원클릭 결제] 원클릭 결제를 실수로 눌러 결제가 되어버렸어요.

주문 후 30분 이내에 마이페이지>주문내역에서 주문취소 하실 수 있습니다. 30분 이후에는 고객센터(1899-9900)로 문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costco [원클릭 결제] 기본 결제카드를 변경하고 싶어요.
마이페이지>나의 결제수단에서 변경할 카드를 '기본 결제로 선택'해 주시거나 '결제카드 추가'를 눌러 새로운 카드를 등록해 주세요.



costco [원클릭 결제] 원클릭 결제가 아닌 기존 결제방식(카드결제, 실시간 계좌이체, 삼성페이, 페이코)을 이용하고 싶어요.
쇼핑카트에서 '주문하기' 버튼 클릭을 하시면 일반 결제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costco | 온라인 바우처가 무엇인가요?
코스트코 온라인몰에서 회원에게 발행되는 온라인몰 전용 바우처 입니다. 바우처 금액만큼 온라인몰 내 쇼핑카트에서 일정액 또는 일정비율을 할인 받을 수 있습니다.




costco | 온라인 바우처를 코스트코 온라인 회원가입이나 갱신시 사용 가능한가요?

온라인 바우처는 코스트코 온라인 회원가입이나 회원권 갱신시 사용하실 수 없습니다.





costco | 온라인 바우처 관련 문의는 어디서 해야 하나요?
관련 문의는 코스트코 고객센터(1899-9900)로 연락주시기 바랍니다.



출처  코스트코  자주묻는 질문 https://www.costco.co.kr/faq/order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