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뭉치면올레 결합중인데 5G 요금제로 변경하면 할인금액이 어떻게 변경되나요?
5G > 5G 결합
기존 3G/LTE 뭉치면올레 할인을 받던 회선이 5G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LTE 뭉치면올레 기준으로 월정액 구간 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 LTE뭉치면올레 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964
5G > 5G 결합
KT 5G 요금제로 가입 시 기존 정률형 결합할인이 달라지나요?
정률형 결합할인 고객이 5G로 요금제 변경 시 최대 30%할인으로 변경됩니다.
ㅇ1회선 10%, 2회선 15%, 3회선 20%, 4회선 25%, 5회선 30%
5G > 5G 결합
KT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
5G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는 대상 요금제의 경우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 가능하며 대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회선 중
1회선(베이스 회선)을 제외하고 2~5번째 회선에 월정액의 25% 할인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93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일시정지 1회 최대 90일을 초과하는 경우 자동 연장되나요?
일시정지는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90일 초과시 휴대폰 이용 중 상태로 복구되며, 일시정지 이전 사용 요금제 기준으로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일시정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1회 최대90일, 연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휴대폰 일시 정지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가세 포함 월 3,850원입니다.
※ 월 중 정지/복구 시 날짜 계산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소액결제 미 동의고객이 동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시도 시 미동의고객이라면 미동의상태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이용동의가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창이 제공됩니다
소액결제를 하지 않고 이용동의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 내역
ㆍ 마이케이티 앱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내역 > 소액결제
ㆍ 고객센터 ☎114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
5G > 5G 결합
기존 3G/LTE 뭉치면올레 할인을 받던 회선이 5G 요금제로 변경할 경우 LTE 뭉치면올레 기준으로 월정액 구간 별 할인이 적용됩니다.
■ LTE뭉치면올레 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964
5G > 5G 결합
KT 5G 요금제로 가입 시 기존 정률형 결합할인이 달라지나요?
정률형 결합할인 고객이 5G로 요금제 변경 시 최대 30%할인으로 변경됩니다.
ㅇ1회선 10%, 2회선 15%, 3회선 20%, 4회선 25%, 5회선 30%
5G > 5G 결합
KT 기존에 프리미엄 가족결합을 받고 있는데, 5G요금제로 변경하면 어떻게 변경되나요?
5G 슈퍼플랜 베이직 요금제 이상을 사용하는 대상 요금제의 경우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 가능하며 대상 요금제를 이용하는 회선 중
1회선(베이스 회선)을 제외하고 2~5번째 회선에 월정액의 25% 할인이 제공됩니다.
■ 프리미엄 가족결합 할인액 바로가기
- https://product.kt.com/wDic/productDetail.do?ItemCode=1193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일시정지 1회 최대 90일을 초과하는 경우 자동 연장되나요?
일시정지는 자동으로 연장되지 않습니다.
90일 초과시 휴대폰 이용 중 상태로 복구되며, 일시정지 이전 사용 요금제 기준으로 이용요금이 부과됩니다.
연장을 원하시는 경우 다시 일시정지 신청을 해야합니다.
(1회 최대90일, 연2회, 최대 180일까지 가능)
모바일 > 서비스정책
KT 휴대폰 일시 정지시 요금이 부과되나요?
일시정지 기본료는 부가세 포함 월 3,850원입니다.
※ 월 중 정지/복구 시 날짜 계산됩니다.
모바일 > 요금관련
KT 소액결제 미 동의고객이 동의하는 방법은 어떻게 되나요?
소액결제 시도 시 미동의고객이라면 미동의상태라는 안내문구와 함께 이용동의가 가능하도록 자동으로 창이 제공됩니다
소액결제를 하지 않고 이용동의만 하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ㆍ KT닷컴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 내역
ㆍ 마이케이티 앱 > 마이 > 요금조회 > 소액결제내역 > 소액결제
ㆍ 고객센터 ☎114
출처: KT 많이묻는 질문 https://ermsweb.kt.com/pc/faq/faqList.d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