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 누구] [전화 수신] NUGU 앱에서 '마이크 권한이 없어 통화가 종료 되었습니다.' 팝업이 나와요.

[SKT NUGU] [전화 수신] NUGU 앱에서 '마이크 권한이 없어 통화가 종료 되었습니다.' 팝업이 나와요.
NUGU 앱은 '마이크 접근 권한'이 없으면 전화를 수신할 수 없습니다. 마이크 접근 권한을 켜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Android
설정 > 애플리케이션 > NUGU > 권한에서 마이크 접근 권한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2) iOS
설정 > NUGU > 마이크 접근 권한이 켜져 있는지 확인해 주세요.


[SKT NUGU] [전화 발신] '{우리집}은 삭제된 디바이스에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통화 상대로 지정한 내 NUGU 디바이스가 연결 해지된 경우 제공되는 문구입니다. 내 디바이스의 연결 상태를 확인해 주세요.

 

[SKT NUGU] [전화 발신] '지금은 NUGU끼리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일반 통화로 연결합니다.'라는 안내가 나와요.

상대방이 'NUGU끼리 통화'는 불가능한 상태이지만 '일반통화' 연결이 가능할 때 제공되는 문구입니다.
"지금은 NUGU끼리 통화 연결이 되지 않아 일반 통화로 연결합니다." 안내 후 '일반통화' 발신을 시작합니다.  



[SKT NUGU] [전화 발신] '지금은 전화를 걸 수 없어요. 상대방이 NUGU끼리 통화를 할 수 없는 상태입니다.'라는 안내가 나와요.

NUGU 앱 삭제, 로그아웃, 디바이스 전원 OFF 등 상대방이 'NUGU끼리 통화' 수신이 불가능한 상태일 경우에 제공되는 안내 문구입니다.  


[SKT NUGU] [전화 발신] '지금은 전화를 걸 수 없어요. 잠시 후 다시 걸어주세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지금은 전화를 걸 수 없어요. 잠시 후 다시 걸어주세요." 안내가 나가는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상대방이 전화 수신을 거절한 경우
2) 상대방이 60초가 경과하도록 전화를 받지 않은 경우
3) 기타 오류가 발생해 정상적으로 전화 발신이 되지 않은 경우


[SKT NUGU] [전화 발신] '내 NUGU 디바이스가 통화 중이에요. 잠시 후 다시 걸어주세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내 T-ID 계정에 등록된 다른 NUGU 앱 또는 NUGU 디바이스에서 통화 중인 경우, 다른 기기의 전화 발신이 제한됩니다.
통화 중인 디바이스에서 먼저 통화를 종료한 후 이용해 주세요.



[SKT NUGU] [전화 발신] '발신할 수 없는 연락처에요.'라는 안내가 나와요.
"발신할 수 없는 연락처에요." 안내가 나가는 케이스는 다음과 같습니다.

1) 말하고 있는 NUGU 디바이스의 이름으로 전화를 요청하였을 때
예시) 이름이 '우리집'인 NUGU 디바이스에게 "우리집으로 전화해줘"라고 전화를 요청했을 때

2) 긴급전화번호 등 발신할 수 없는 전화번호에 전화를 요청하였을 때
발신불가 전화번호: 긴급전화번호, 국제전화번호, 060전화번호, *23#(발신번호 표시제한), *281(자번호로 전화 발신), 기타 특수문자나 영문이 포함된 번호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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