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레콤 NUGU [스마트홈] NUGU 스마트홈 기기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SKT NUGU [스마트홈] NUGU 스마트홈 기기 해제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NUGU 스마트홈을 통해 기기를 사용하시다가 더 이상 음성명령으로 기기 사용을 하지 않으시려면 등록된 기기를 해제하여 이용하지 않으실 수 있습니다.

 [NUGU 스마트홈 기기 등록 해제 방법]
 1. NUGU 앱 접속
 2. 스마트홈 메뉴 진입(좌측 LNB 메뉴로 진입)
 3. 해제하고자 하는 디바이스 선택
 4. 디바이스 상세 화면 하단의 등록 해제 버튼을 통해 등록 해제



SKT NUGU [스마트홈] SKT 스마트홈 서비스에 대해 알려주세요.

SK텔레콤에서 제공중인 스마트홈 서비스로, 스마트폰에서 전용 앱을 이용해
집 안에서도, 밖에서도 원하는 대로 집 안의 가전 제품을 조절할 수 있는 서비스입니다.

현재 스위치, 플러그, 센서, 가스차단기, 도어락, 금고, 보일러, 에어컨 , 공기청정기, 에어워셔, 제습기, 세탁기 등 54개의 제품을 서비스하고 있으며 서비스 제공 기기는 계속 늘려나가고 있습니다.

NUGU 서비스와 함께 이용하면, 음성 명령으로 기기 동작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SKT 스마트홈 홈페이지(www.sktsmarthome.com)를 참고해주세요.



SKT NUGU [스마트홈] NUGU 스마트홈 기기는 최대 몇 대까지 연결이 가능 한가요?
NUGU 스마트홈의 기기 등록 제한은 없습니다.
같은 종류의 기기라도 두 대 이상 복수로 연결 가능하며, 두 대 이상 이용 시에는 음성 명령에 해당 기기의 등록 순서나 이름을 함께 말씀해 주시면 됩니다.

[두 대 이상 스마트홈 기기 이용예시]
"1번 플러그 켜줘"
"두번째 플러그 켜줘"
"플러그 모두 꺼줘"


SKT NUGU [스마트홈] 스마트 스위치의 구(버튼)에 대한 개별 음성 제어를 할 수 있나요?
스마트 스위치의 구별 별칭 설정 및 음성 제어를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NUGU 스마트홈 메뉴에서 신규 기기를 등록하실 때 스마트 스위치는 구(버튼)의 숫자만큼 조명 기기를 별도로 등록하실 수 있고 개별 기기마다 별칭을 지정하셔서 음성명령으로 제어하실 수 있습니다.

※ 기존에 등록된 스마트 스위치는 구(버튼)의 숫자만큼 조명 기기가 개별로 자동 등록됩니다.


출처:  SKT NUGU   자주묻는 질문   https://www.nugu.co.kr/support/faq/list/1

다음 이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