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시비 FAQ | 캐시비카드는 어디에서 이용이 가능한가요?
< 유통 분야 >
- 편의점(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 / CU / GS25 / 미니스톱),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마트,
나뚜르, 크리스피크림도넛, 메가박스, SPC 그룹(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trEAT)
<교통 분야>
- 버스 : 전국 교통카드 통용 지역 시내버스,마을버스, 경기 시외버스 (광주 등 일부 지역은 추후 사용가능)
- 수도권, 부산, 대구, 대전
- 택시 : 전국 캐시비 서비스 가맹 택시 (대구, 광주, 포항 및 기타 지역은 추후 사용예정)
<기타>
- 주차장, 자판기, 구내식당, 남산1호/3호 터널, 문학터널, 수정터널, 광안대교, 백양터널, 을숙도댁, 사직야구장 등
캐시비 FAQ | 제주이비카드는 어디서 환불받나요?
제주카드의 경우 일반 충전소에서 환불접수가 가능하오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아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및 고객센터 : 064-752-0301
캐시비 FAQ | 교통시계 환불은 어디서 받나요?
캐시비교통시계 A/S 및 잔액환불 접수 안내
시계 구입비용은 환불 불가하며, A/S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계는 A/S 후 고객님 주소지로 재 반송해드리며, 잔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잔액 환불 접수 시에는 “잔액 환불 요망” 문구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티앤에이디 1899-7385 (월~금 오전 08:30 ~ 오후 06:00 단, 주말/공휴일 제외)
제품 발송처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에이스테크노타워8차 701호 ㈜티앤에이디 (www.tnwatch.co.kr)
※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료 A/S 보증
캐시비교통시계 교통이용요금 과다 차감 시 →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 바랍니다.
캐시비 FAQ | [충전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카드/주운카드 환불은?
1. 홈페이지에 이미 등록된 카드
카드분실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카드실물에 충전금이 있기 때문에 카드가 없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등록이유 : 학생/청소년인경우 할인요금을 적용 및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이 필요합니다
2. 다른 학생카드 환불(분실카드 습득)
환불신청시 회원으로 등록된 카드에 한해서는 신청인이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습득하신 카드를 환불신청하실경우도 카드 등록자와 환불신청자의 일치여부를 확인하여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 유통 분야 >
- 편의점(세븐일레븐 / 바이더웨이 / CU / GS25 / 미니스톱), 롯데리아, 엔제리너스커피, 롯데시네마, 롯데백화점, 롯데슈퍼, 롯데마트,
나뚜르, 크리스피크림도넛, 메가박스, SPC 그룹(파리바게뜨, 던킨도너츠, 배스킨라빈스, 파스쿠찌, 잠바주스, 빚은, strEAT)
<교통 분야>
- 버스 : 전국 교통카드 통용 지역 시내버스,마을버스, 경기 시외버스 (광주 등 일부 지역은 추후 사용가능)
- 수도권, 부산, 대구, 대전
- 택시 : 전국 캐시비 서비스 가맹 택시 (대구, 광주, 포항 및 기타 지역은 추후 사용예정)
<기타>
- 주차장, 자판기, 구내식당, 남산1호/3호 터널, 문학터널, 수정터널, 광안대교, 백양터널, 을숙도댁, 사직야구장 등
캐시비 FAQ | 제주이비카드는 어디서 환불받나요?
제주카드의 경우 일반 충전소에서 환불접수가 가능하오니 자세한 문의는 카드아래 고객센터로 문의주시기 바랍니다.
※ 환불 및 고객센터 : 064-752-0301
캐시비 FAQ | 교통시계 환불은 어디서 받나요?
캐시비교통시계 A/S 및 잔액환불 접수 안내
시계 구입비용은 환불 불가하며, A/S를 원칙으로 하고 있습니다.
시계는 A/S 후 고객님 주소지로 재 반송해드리며, 잔액만 환불처리 됩니다.
잔액 환불 접수 시에는 “잔액 환불 요망” 문구를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문의처 : ㈜티앤에이디 1899-7385 (월~금 오전 08:30 ~ 오후 06:00 단, 주말/공휴일 제외)
제품 발송처 : 서울시 구로구 구로3동 에이스테크노타워8차 701호 ㈜티앤에이디 (www.tnwatch.co.kr)
※ 구입하신 모든 제품의 기계적 고장이나 부품의 결함으로 인한 불량은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료 A/S 보증
캐시비교통시계 교통이용요금 과다 차감 시 → 캐시비 고객센터(1644-0006)로 문의 바랍니다.
캐시비 FAQ | [충전식] 홈페이지에 등록된 카드/주운카드 환불은?
1. 홈페이지에 이미 등록된 카드
카드분실 시에는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카드실물에 충전금이 있기 때문에 카드가 없을 경우 환불이 불가능 합니다
→ 홈페이지 등록이유 : 학생/청소년인경우 할인요금을 적용 및 홈페이지의 서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 가입이 필요합니다
2. 다른 학생카드 환불(분실카드 습득)
환불신청시 회원으로 등록된 카드에 한해서는 신청인이 다를 경우 환불이 불가능합니다.
습득하신 카드를 환불신청하실경우도 카드 등록자와 환불신청자의 일치여부를 확인하여 환불이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